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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신청 · 조회

신규이용절차

온라인 이용절차

  • 기업 재단
기업01기업회원가입 및
범용공인인증서 등록
  • 회원가입 : 휴대폰 인증 후 기업회원가입
    * 회원가입은 대표자 외 직원모두 가능
    * 사업자번호 등록 시 확인되지 않는 경우 NICE 인증센터(1600-1522) 사업자 실명
    등록관련 문의 요망
  • 가입 후 범용공인증서 등록 : 마이페이지 → 공인인증서 등록
  • (등록 후 로그아웃한 뒤 '공인인증서 로그인'하여야 계약 신청 가능)
매뉴얼 로그인 회원가입
기업02계약신청서 작성 및 제출
  • 신청서작성 및 제출
    : 바로가기 → 약관동의 → 신청서작성 (기술임치서비스 → 신청서작성)
    * 신청서작성 시 계약유형
     - 양자간 : 개발인(기업)이 개발한 기술의 사용인(수요처)이 없거나 2곳 이상인 경우
     - 삼자간 : 개발인(기업)이 개발한 기술의 사용인(수요처)이 단 1곳으로 정해진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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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03신청서 승인
  • (재단 담당자) 신청서 승인
    * 신청서 승인 시 개발인(기업)에 카카오 알림톡 발송
기업04수수료 납부
  • 계약기간에 따른 수수료 납부
    : 바로가기 → 장바구니담기 → 장바구니이동 → 결제하기

    * 결제방법 :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및 카드결제
     - 결제방법에 따른 증빙이 제공되며, 납부 후 이메일 자동 발송
       : 가상계좌(사업자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), 카드결제(카드매출전표)
       (주의) 가상계좌 발급시, 사업자의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신청 필수

    * 중기부 R&D 임치계약의 사업비 집행 방법
     ① 임치계약 신청 후 임치센터의 승인을 받으면 아래 두 가지 증빙자료 발급 가능
     - 견적서 : 신청서 승인 후 '계약신청·조회'-'계약정보조회'-'신청' 탭에서 발급
     - 가상계좌 : 장바구니 이동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방식으로 '가상계좌' 선택하여 발급
     ② SMTECH 사업비 활용시 제출-기타증빙으로 사업비 집행
     - 기타증빙 : 임치센터에서 제공받은 견적서 첨부, 납부계좌에 가상계좌 기입

    * 증빙출력 : 마이페이지 → 구매정보 → 결제내역
수수료 확인하기 바로가기
기업05임치물 전송
  • 임치물 전송 : 바로가기 → 임치물제출 → 파일선택 → 등록 → 전자서명
    * 임치물제출은 1회 전송만 가능하며 수정 및 재전송 불가
    * 임치물은 압축 후 최대 2GB, 100개 파일까지 가능
  • 임치물 검증(필수) : 원본파일과 동일성 여부 확인
    :임치물 전송후 → 임치물검증 버튼 클릭 → 파일선택 (전송파일과 동일하게 업로드) → 검증시작 → 전자서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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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06계약서 등록 및 송부
  • (재단 담당자) 계약서 등록 및 송부
    * 계약서 송부 시 개발인(기업)에 카카오 알림톡 발송
  • 계약서 등록 시 '특약사항'이 있는 경우(삼자간 계약만 해당)
    * 개발인(기업)의 특약사항 작성 후 사용인의 확인(전자서명) 필요
기업07기업 전자서명
  • 개발인(주관), 개발인(공동), 사용인의 전자서명
    :(임치계약정보 → 계약내역)
    * 전자서명 순서
    * 공동개발 : 개발인(주관) → 개발인(공동)
    * 삼자간 : 개발인(기업) → 사용인(기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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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08재단 전자서명
  • 재단의 전자서명
    - 재단의 전자서명 후 계약완료 알림톡 발송
기업09계약완료 및
임치증서 출력
  • 계약완료 후 계약서 및 임치증서 출력
    : 임치계약정보 → 계약내역 → 임치증서 버튼을 눌러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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