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계약신청 · 조회

신규이용절차

오프라인 이용절차

  • 기업 재단
기업01기업 회원가입
  • 회원가입 : 휴대폰 인증 후 기업회원가입
    * 회원가입은 대표자를 포함한 직원 모두 가능
    * 사업자번호 등록 시 기업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’02-368-8484’ 연락
매뉴얼 로그인 회원가입
기업02계약신청서 작성
  • 신청서 작성 및 제출 :
    바로가기 -> 개인(신용)·기업(신용) 정보 관련 약관 동의 -> 신청서작성

    *신청서 작성 시 계약유형
    - 양자간 : 개발인(기업)이 개발한 기술의 사용인(수요처)이 없거나 2곳 이상인 경우
    - 삼자간 : 개발인(기업)이 개발한 기술의 사용인(수요처)이 단 1곳으로 정해진 경우

    * 삼자간 계약의 경우 제7조(임치물의 교부) 의 특약이 있을 경우 작성
바로가기
기업03계약서 확인
  • 계약서 전문 확인 후 최종 신청 완료
  • 최종 신청 완료 시 개발인(기업)에 알림톡 발송
바로가기
재단04신청서 승인
  • (재단 담당자) 신청서 승인
    * 신청서 승인 시 개발인 및 사용인(기업)에 알림톡 발송
기업05계약안내사항 확인
및 서류 준비
  • 계약안내사항 확인
    1. 기술자료 임치센터 방문주소
    2. 구비서류
    3. 수수료 금액 및 납부방법 (*견적서 및 계약안내 페이지 확인)
    4.계약 재단담당자 문의처 등
수수료 확인하기 바로가기
기업06방문계약체결
  • 재단 내방하여 계약 체결
  • 당일 임치물 봉인 및 증서 발급
증서확인
상단으로